‘멋을 마신다, 아리수’ 올해의 광고PR상 수상

‘멋을 마신다, 아리수’ 올해의 광고PR상 수상

안석 기자
안석 기자
입력 2024-12-13 23:56
수정 2024-12-13 23: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멋을 마신다, 아리수’ 광고 캠페인
‘멋을 마신다, 아리수’ 광고 캠페인


서울아리수본부는 한국광고PR실학회가 주관한 2024년 ‘올해의 광고PR상’에서 ‘멋을 마신다, 아리수’ 광고 캠페인이 정부·공공기관 광고PR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의 광고PR’은 광고PR을 연구하는 학자 및 실무자로 구성된 한국광고PR실학회에서 한 해 동안 나온 캠페인 중 탁월한 성과를 보인 작품에 시상하는 광고제로 올해 17회째를 맞았다.

서울아리수본부는 수돗물을 마시는 비율이 젊은 세대일수록 낮아지고 먹는 샘물 구매 비율이 높아진다는 점에 착안해 2030세대를 대상으로 기존 공공기관 광고의 틀을 벗어나 새롭고 과감한 광고를 제작했다.

‘멋을 마신다, 아리수’ 광고 캠페인은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환경을 위해 아리수를 마시는 행동이 ‘멋지다’는 메시지를 광고 전반에 담았다. 

2024-12-14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