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토크 콘서트’ 개최…참가자 모집 중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토크 콘서트’ 개최…참가자 모집 중

김희연 기자
입력 2015-10-06 17:00
수정 2015-10-06 17: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화이트와 함께 국내 여성용품시장을 이끌고 있는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좋은느낌 좋은순면 참숯 토크 콘서트’에 참석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10월 18일 왕십리역 비트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비정상회담의 전 멤버인 로빈, 블레어, 줄리안, 타쿠야가 함께 참석하며, 여성들에게 매달 겪는 그 날의 스트레스를 잊고 몸과 마음까지 편안한 힐링의 시간을 마련해주고자 기획됐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좋은느낌 좋은순면 참숯 토크 콘서트에서는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참숯남 4인과 함께 ‘그 날’ 여성들에게 필요한 힐링의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깜짝 퀴즈를 통해 그들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가자 100명 모두에게 ‘좋은느낌 좋은순면 참숯 특별 선물 박스’와 파우치를 제공하며, 이날 행사장에서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가 함께 준비될 예정이다.

이번 좋은느낌 좋은순면 참숯 토크 콘서트 참여 신청은 좋은느낌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kgoodfeel) 이벤트를 통해 10월 5일부터 가능하며, 신청만으로도 맥앤로건 블랙향수, 듀이트리 딥디톡스 블랙 마스크 등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좋은느낌 브랜드 매니저 박채연 차장은 “그 날 여성들만의 고민을 ‘좋은느낌’과 함께 공유하며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주말 되도록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좋은느낌 좋은순면 참숯을 좀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좋은느낌 좋은순면 참숯은 소비자에게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00% 순면커버 생리대 좋은느낌 좋은순면에 국내산 소나무 참숯 성분을 더해 그 날 향 신경 쓰지 않고 냄새 걱정을 줄여주는 제품이다.

한편, 10월 18일~10월 25일까지 이마트 왕십리점에서 좋은느낌 좋은순면 참숯 행사를 기념하여 특별 구매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