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배우 이은성과 결혼” 깜짝 발표

서태지 “배우 이은성과 결혼” 깜짝 발표

입력 2013-05-15 00:00
수정 2013-05-15 15: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태지닷컴 통해 발표… “오랫동안 기다려온 짝 찾았다”

15일 결혼을 발표한 가수 서태지(왼쪽)과 배우 이은성(오른쪽) 서태지닷컴 제공
15일 결혼을 발표한 가수 서태지(왼쪽)과 배우 이은성(오른쪽)
서태지닷컴 제공


‘문화 대통령’ 서태지(41)가 배우 이은성(25)과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서태지는 15일 자신의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에 이은성과의 결혼을 알렸다. 서태지는 글과 함께 이은성과 찍은 사진 도 공개했다.

이은성은 지난 2008년 서태지 8집 ‘Seotaiji 8th Atomos’의 수록곡 ‘Bermuda (Triangle)’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해오다 2009년말 본격적인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키워갔다.

서태지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다.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은성이는 나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이라면서 “양가의 축복과 사람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는 걱정보다는 따뜻하게 지켜봐 줬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은성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서태지가 동료와 스태프를 대하는 모습을 보고 멋진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면서 “운명처럼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낸다”고 밝혔다.

서태지와 이은성은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들을 모시고 입주하여 신혼살림을 준비하고 있다. 서태지는 자택 지하 스튜디오에서 9집 음반을 준비 중이며 이은성은 그 동안의 활동을 마치고 휴식을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