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음반]

[새 음반]

입력 2011-02-28 00:00
수정 2011-02-2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히그던 앤드 차이콥스키 바이올린 협주곡집 실력과 미모를 겸비해 ‘얼음공주’로 불리는 스타 바이올리니스트 힐러리 한이 연주한 2010년 퓰리처상 수상 바이올린 협주곡. 커티스음악원 시절 스승인 제니퍼 히그던이 작곡한 이 곡은 한에게 헌정됐다. 이보다 130년 앞서 작곡된 차이콥스키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한 앨범에 묶었는데 묘하게 어울린다. 앨범 안에는 4월 12일 열리는 내한 공연의 5% 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유니버설뮤직.

●아이언메이든 정규앨범 1~5집·라이브앨범(LIVE AFTER DEATH) 영국 헤비메탈의 개척자 아이언메이든의 첫 내한 공연(10일)을 앞두고 전성기 시절 대표작 6장이 재발매됐다. 아이언메이든은 지난 13일 그래미시상식에서 ‘더 파이널 프론티어’(The Final Frontier) 앨범의 수록곡 ‘엘도라도’(El Dorado)로 그룹 결성 30년 만에 첫 수상(최우수 메탈 퍼포먼스 부문)을 했다. 워너뮤직.

●뮤지카+알마+섹소(Musica+Alma+Sexo) 1999년 ‘리빈 라 비다 로카’로 전 세계 여성 팬을 흔들어 놓았던 라틴팝의 황제 리키 마틴이 6년 만에 돌아왔다. 그도 어느새 마흔이 됐다. 4000만장을 팔아치운 마틴의 아홉 번째 스튜디오앨범으로 라틴 특유의 사운드는 변함이 없지만, 제이슨 므라즈처럼 편안한 듀엣곡도 들어 있다. 앨범 제목은 음악, 영혼, 섹스를 뜻한다. 소니뮤직.

2011-02-28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