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우수고객 대상 응급 통역 등 맞춤형 서비스

KB국민은행 우수고객 대상 응급 통역 등 맞춤형 서비스

최선을 기자
입력 2017-11-23 23:52
수정 2017-11-24 01:5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B국민은행은 자사 우수고객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의료·문화·쇼핑 등을 돕는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민은행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우수고객이 해외에서 병원을 찾아야 할 경우 한국어로 의료 상담을 제공하고 현지 의료진과의 응급 통역을 지원하기로 했다. 제휴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조식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이를 위해 24시간 상담을 할 수 있는 전용 컨시어지 센터를 구축하고 2개 국어 이상 구사가 가능한 상담원과 의료지원팀을 확보했다.

최선을 기자 csunell@seoul.co.kr

2017-11-24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