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무·채소와 싸 먹는 ‘겉바속촉’ 오븐 치킨… 생맥주와 조합 ‘굿’

쌈무·채소와 싸 먹는 ‘겉바속촉’ 오븐 치킨… 생맥주와 조합 ‘굿’

입력 2024-12-19 13:26
수정 2024-12-19 13: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후레쉬쌈닭+쫄뱅이’ 세트 메뉴. 누구나홀딱반한닭 제공
‘후레쉬쌈닭+쫄뱅이’ 세트 메뉴. 누구나홀딱반한닭 제공


‘캐주얼치킨펍’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후레쉬쌈닭’은 오븐에 구운 치킨 순살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쌈무에 싸 먹는 쌈닭 메뉴다. 국내산 냉장육 중에서도 닭다리살만을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특히 생맥주 등 주류메뉴와 잘 어울려 누구나홀딱반한닭이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래 매출 1위를 유지해 왔다. 이에 치킨·맥주 창업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은 후레쉬쌈닭과 어울리는 메뉴를 결합한 세트 메뉴를 출시, 판매 중이다.

올 한 해 동안 후레쉬쌈닭과 함께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쫄뱅이’다. 쫄뱅이는 골뱅이와 쫄면을 합한 것으로, 신선한 야채와 함께 매콤새콤하게 무친 골뱅이를 쫄깃탱탱한 쫄면과 함께 비벼 먹는 메뉴다. 기존에는 오리지널 오븐치킨 2종(바사칸닭·촉촉칸닭)에만 쫄뱅이를 결합한 세트 메뉴가 제공됐으나 후레쉬쌈닭에 이어 쫄뱅이 주문객이 많아지자 ‘쌈닭+쫄뱅이’ 세트 메뉴를 2023년 출시했다.

‘후레쉬쌈닭+쫄뱅이’는 세트 메뉴임에도 단품 메뉴인 후레쉬쌈닭(1위), 바베큐쌈닭(2위)에 이어 올 하반기 누구나홀딱반한닭 치킨 매출순위 3위를 차지했다. 고소한 육즙이 가득한 순살 치킨과 상큼한 야채의 조합이 특징인 후레쉬쌈닭에 매콤새콤한 쫄뱅이를 더하면 생맥주 안주로 제격이다. 질리지 않고 끝까지 먹을 수 있어 단골의 주문율, 신규 고객의 재주문율 모두 높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