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남양유업 ‘앳홈’

[2010 상반기 히트상품] 남양유업 ‘앳홈’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천연 과일의 맛 그대로

프리미엄 홈메이드 스타일 주스인 ‘앳홈(at home)’은 신선도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생산 공정에서 산소를 차단하는 신기술인 ‘DORT 공법’을 사용했다.


이 공법은 주스의 신선도를 떨어뜨리고 맛과 색의 변질을 가져오는 산소를 전 공정에서 차단해 가장 천연적인 상태의 과일 맛을 유지하도록 하는 기술이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하반기 앳홈을 출시하면서 김남주를 제품 모델로 기용한 데 이어 이번에는 음료 성수기를 맞아 고소영을 모델로 내세우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2010-06-24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